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HOME PORTFOLIO 포트폴리오 상세

Affordable Art Fair

Affordable Art Fair
세계적인 아트페어 Affordable Art Fair

15,000명의 관객과 함께 14억의 매출 달성

프로젝트 완료일 2016년 9월

프로젝트 분류 IMC MARKETING

프로젝트 기간 3개월

마케팅 포인트 매체 미디어믹스 마케팅

마케팅 결과 참여자 모객 수 증가

세계적인 아트페어  

Affordable Art Fair

(어포더블 아트페어 2016 . 9 .  9 ~ 9 . 11 )

IMC 마케팅

 

 

그림1.png

(어포더블 아트페어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전세계적인 아트페어인 어포더블 아트페어가 유럽과 미주, 싱가폴 및 홍콩을 거쳐 2년째 서울에서 개최.

미술작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과 작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모객하고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온,오프라인 전방위적으로 진행.

 

 

 

20170425_143334.jpg

(VIP, 이벤트 당첨자를 위한 모바일 티켓 발송)

 

 

 

15개국 74개 갤러리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12,500명을 모객(유료),

전년도 대비 예술품 판매량 5% 증대

 

 

 

20170425_144137.jpg

 

 

 

20170425_143911.jpg

(SNS 채널 운영 및 콘텐츠 제작 노출)

 

 

 

 

 

20170425_152420.jpg

(네이버TV, 곰TV, 아프리카TV, 판도라TV, JTBC 등  영상 커뮤니티  CPV 노출)

 

 

 

타켓접점의 SNS 채널 콘텐츠 노출과 영상 커뮤니티를 통해, 영상 및 콘텐츠 노출.

마이크로사이트를 거점으로 랜딩페이지 연계 이벤트를 통해

행사기간 내 사전예약 목표수치 초과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