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HOME PORTFOLIO 포트폴리오 상세

천지양

천지양
명품 홍삼 전문업체

온라인 마케팅 기반 구축

프로젝트 완료일 2012년 8월

프로젝트 분류 VIRAL MARKETING

프로젝트 기간 1년

마케팅 포인트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마케팅 결과 온라인 브랜딩 구축

 

“천지양” 브랜드의 전방위적인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한 마케팅 전략 구축 및 실행chunjiyng3.jpg

 

천지양 브랜드의 충성고객을 모으기 위해 소비자와 기업 간 커뮤니케이션 접점인 온라인 마케팅 중심채널 구축

공식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트위터 운영을 통해 뛰어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이 3가지를 알리는 콘텐츠를 배포

 

 

chunjiyng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