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HOME PORTFOLIO 포트폴리오 상세

동양생명

동양생명
상품 판매를 위한

제휴 마케팅 이벤트

프로젝트 완료일 2013년 10월

프로젝트 분류 STRATEGY, PLANNIG

프로젝트 기간 5개월

마케팅 포인트 병원 관련 신규 매체와 제휴 및 이벤트 진행

마케팅 결과 신규회원 가입 증가

동양생명 수호천사 제휴마케팅

tongyang3.jpg

 

원빈을 메인 모델로 내세운 동양생명 수호천사 TVCF 진행에 맞춰 매체를 이용한 코어 타깃의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 효율적인 광고 집행을 위해 맞춤형 신규매체를 통해 동양생명 보험의 다양한 상품 상담과 이벤트/광고 등의 마케팅을 통한 동양생명 신규 회원 모집

 

tongyang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