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HOME PORTFOLIO 포트폴리오 상세

에몬스

에몬스
긍정적 이미지 강화 전략

SNS 플랫폼 마케팅

프로젝트 완료일 2014년 8월

프로젝트 분류 VIRAL MARKETING

프로젝트 기간 8개월

마케팅 포인트 SNS 콘텐츠 운영

마케팅 결과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에몬스 브랜드 긍정적 기업이미지 강화시키기 위해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새로운 플랫폼 구축

emons3.jpg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공간 개설 2014년 S/S 트렌드와 가구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믹스한 콘텐츠,

가격 및 품질 등 에몬스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콘텐츠 기획 이를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팬층 확보

 

 

emons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