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HOME PORTFOLIO 포트폴리오 상세

동양생명과학

동양생명과학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프로젝트 완료일 2013년 9월

프로젝트 분류 VIRAL MARKETING

프로젝트 기간 1년 1개월

마케팅 포인트 바이럴 마케팅

마케팅 결과 온라인 저변확대 및 인지도 상승

 

동양생명과학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 런칭에 따른 브랜드 및 인지도 향상 전략 수립 및 실행

cremo3.jpg

 

온천수 화장품이라는 특성을 살려 ‘자연주의 화장품’ 컨셉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코어 타깃인 20~30대 고객에게 홍보. 공식 SNS에서는 코어타깃이 관심을 가질 만한 뷰티 콘텐츠에 제품을 믹스하여 지속적인 상위노출을 진행. 이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알려 충성고객 확보

 

 

cremo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