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HOME PORTFOLIO 포트폴리오 상세

동양생명

동양생명
인터렉티브 무비 활용

온라인영상바이럴마케팅

프로젝트 완료일 2013년 4월

프로젝트 분류 VIRAL MARKETING

프로젝트 기간 3개월

마케팅 포인트 원빈 인터렉티브 무비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 결과 온라인 이슈화

2013 신규 동양생명 CF/온라인 인터랙티브 무비 제작에 따른 광고 효과 극대화 전략 수립 및 실행

 

socialmovie4.jpg

 

원빈 수호천사 CF/인터랙티브 무비를 온라인에서 지속적인 노출시키고, 이슈화 시킴으로써 직·간접적으로 동양생명 브랜드 홍보

 

 

 

socialmovie3.jpg

 

socialmovie2.jpg

 

또한, 원빈이 그동안 찍었던 광고 및 기존 이슈와 결합한 형태로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여

단순 광고가 아닌 하나의 재미있는 콘텐츠로 인식 유도

특히, 일상생활에서 쓰는 메신저를 통해 링크 공유가 가능하도록 하여 실질적인 유입을 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