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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의신,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행사의신,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객이 부르면 어디든 달려가는

O2O 연예인 섭외 플랫폼, 행사의신!

프로젝트 완료일 2018. 09

프로젝트 분류 IMC MARKETING

프로젝트 기간 2018.07~2018.09

마케팅 포인트 IMC 마케팅

마케팅 결과 월별 이슈업 타겟에 어울리는 온/오프라인 맞춤형 캠페인 기획·운영

 

 

 

 

"연예인을 주문하세요! 언제 어디로든 배달해 드립니다!"

O2O 연예인 섭외 플랫폼 "행사의신" 의 온/오프라인의 전방위적 홍보 기획·운영

 

* SNS를 잘 활용하는 2~30대를 타겟으로 한 바이럴 마케팅

*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행사의신"에 대한 관심 및 플랫폼 서비스 이해도 상승 효과 창출

* 고객 DB확보를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 및 유튜브, 네이버, CGV 스크린 광고

* 에브리타임(대학생) & 블라인드(직장인)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정확한 타겟팅 

* 파급력 있는 BJ와 게스트를 활용한 특급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 On-line -

 

[Contents - CF]

행사의신 메인 모델 (송대관 / 태진아 / 박상철)의 CF 3편 활용
 

 그림2.png

https://youtu.be/7gyhQiN3-lw 

 

그림3.png

https://youtu.be/6PsaVD94ZmQ

 

 

< [Contnets] 유튜브 광고 >

3편의 컨텐츠 유튜브 광고 집행하여

약 320만 이상의 노출 및 160만 가량의 조회량 달성

(2018. 7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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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ents]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 >

파워페이지 섭외를 통한 타겟맞춤형 온라인홍보를 통해

조회수 17만회 달성 

(2018. 7 기준)

 

 

 

그림8.png

 

< [Contents] 인스타그램 10만 이상 인플루언서 광고 >

인스타그램 팔로워 10만 이상 인플루언서 10인 섭외

광고 게재 후 3일간 총 76,500여외의 조회 & 27,600여개의 좋아요 기록

(2018. 7 기준)

 

 

 

- Off- line -

 

[Live Event & Live Stream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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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신 X BJ창현과 함께하는 거리노래방>

 

현장 참여 관객에게 이벤트를 통해 협찬 경품 증정

행사의신 을 통해 섭외한 게스트 공연 진행

약 600여명 현장 운집

 

 

 

그림10.png

20181112_151834.png

http://afreecatv.com/djleegoon

 

< [Live] BJ창현의 행사의신 거리노래방 온라인 반응>

아프리카 TV,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동시간대 시청율 약 10,000여명!

행사당일 (7/28 14:00~ ) 아프리카 TV 차트 1위를 비롯, 실시간 청취 7,800여명 기록

라이브 컨텐츠를 통해 행사의신 브랜드 반복 노출

 

 

 

20181112_151841.png

 

 

https://www.youtube.com/channel/UCPJmHR4CG_lRuVwKCo0kjjg

 

< [Contents] 라이브 방송 유튜브 업로드 > 

게시물 3편으로 나누어 방송 하이라이트 송출

누적 조회수 약 52만 view 달성 

(2018. 7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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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ive event] 해운대힙합페스티벌 'NICE DAY LAND 2018' 행사의신 부스 운영>

2018. 7. 27~28 양일간 진행된 해운대힙합페스티벌

총 6개 협찬사 섭외 완료

협찬 물품은 모두 행사의신 부스 & 거리노래방에서 이벤트 경품으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