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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광고음악 활용 인플루언서 콘텐츠 제작

2019.06.04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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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초로 5G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LG U+, KT, SKT의 통신사 경쟁이 치열합니다.

오오오~ LG U+광고음악, 혹시 알고 계시나요? 한 번 들으면, 잊기가 더 힘든 바로 그 음악!

 

LG U+에서는 광고 음악이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BGM 창작 콘텐츠와 BGM 콘텐츠를 아이두와 함께 진행했습니다.

 

 

 

창작 콘텐츠란?

광고 음악을 직접 영상 소재로 활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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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구독자 2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QBIC 크리에이터의 경우,

채널 특성에 잘 어우러지는 방식으로 광고 음악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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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자 17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부기드럼' 크리에이터 역시 광고 음악에 맞춰 드럼을 연주했는데요,

이처럼 아이두는 총 9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LG U+ 광고음악을 활용한 창작 콘텐츠를 진행했습니다.

 

그렇다면 BGM 콘텐츠란 무엇일까요?

영상에 광고 음악을 BGM 처럼 입혀 좀 더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제작한 콘텐츠를 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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겉으로 봐서는 광고 콘텐츠인지 알 수 없지만, 영상을 보다보면 익숙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구독자 120만명 이상을 보유한 정선호 크리에이터와 구독자 약 80만명을 보유한 대생가족 등의 

크리에이터를 포함하여 1,2차 총 31명의 크리에이터와 BGM 콘텐츠를 진행했습니다.

 

 

현재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콘텐츠가 진행중에 있으며,

프로젝트가 끝나면 다시 LG U+ 소식을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